[ Original Message ]
안녕하세요.
지난 금요일 관련 회사로부터 선물을 받았는데, 여기 사이트에서 주문한 상품이더라구요.
JTK-188이라는 접이식 키보드인데, 상품을 개봉해보니 키 하나가 파손되어 배송되어 왔습니다.
혹시 불량인 제품 키보드 버튼 하나 A/S 받을 수 있을런지요. 자세한 상세는 이미지로 첨부해드립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안녕하세요 트렌잇입니다.
저희 제품을 구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주말에는 운영을 하고있지않아 답변이 늦어진 점 죄송합니다.
현재 제품의경우 저희제품이 맞으나
주문 조회내역이 불가합니다.
주문해주신 거래처 판매업체로 전화확인 부탁드리며,
저희 업체에서 주문해주신 거래처에서 운영하고있는 거래처 제품으로
예상되어 주문내역 확인이 가능할경우에만
AS진행을 도와드리고 있는 점 미리 양해말씀드리며,
구매해주신 판매업체로 다시한번 전화확인 부탁드립니다.
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바랍니다:)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